조이그라이슨, 사복여신 차정원과 함께한 데일리룩 화보 공개

문기환 / 2021-11-26 13:34:33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겨울철 데일리백 스타일링 제안
크로스백 매치 청청패션·트렌디한 숏 자켓 데님 팬츠 룩 등 선보여

조이그라이슨 차정원 화보 

 

[하비엔=문기환 기자] 모던한 감성의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배우 차정원과 함께한 감각적인 데일리룩 화보를 26일 공개했다.


남다른 패션 센스로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차정원은 특유의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살린 화보로독보적인'사복 여신'의 매력을 발산했다.

 

조이그라이슨화보속 차정원은그녀의 편안한 일상을 엿볼 수 있는 데일리 패션 컨셉으로 자연스러운 포즈와 감성적인 표정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겨울철 활용도가 좋은 감각적인 데일리룩에 다양한 핸드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스트라이프 니트와 데님팬츠에 입체적인 반달 형태의‘트라이베카(Tribeca)’ 크로스백을 매치했고, 차분한 아이보리 톤의 자켓과팬츠에는데일리 패션으로 연출하기 좋은 ‘메르시에(Merciere)’버킷백으로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시크한 블랙 원피스에 모던한 디자인의 ‘다이애나(Diana)’숄더백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룩을 선보였다.

▲조이그라이슨 차정원 화보

 

또한 빈티지한 무드가 돋보이는 데님 룩에는 '시에라 플랩(Sierra Flap)'크로스백을 매치해 세련된 청청패션을 선보였고, 트렌디한 숏 자켓에 데님 팬츠 룩에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첼시(Chelsea)’호보백으로 프렌치 시크 스타일을 연출했다.

 

클래식한 블레이저에 화이트 팬츠로 무심한 듯 감성적인분위기를 연출한 차정원은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빈티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루비(Ruby)’크로스백을 매치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차정원은 자신의 일상을 SNS에 공유하며 수많은 여성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이번 조이그라이슨 화보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겨울철 데일리백 스타일링을 제안한다”며 “차정원 화보 오픈을 기념해 기간 한정으로 스페셜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으니 이번 기회에 조이그라이슨 신상 핸드백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 고 말했다.

조이그라이슨과 차정원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브랜드 공식 SNS 및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화보 오픈 기념으로 W컨셉 스토어에서는 12월 5일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