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호크아이' 단체 포스터+베스트 명장면 3 대공개

노이슬 / 2021-12-29 11:51:54
-디즈니플러스 '호크아이' 전편 에피소드 공개와 동시 단체 포스터 공개
-'호크아이' 전편 에피소드 속 베스트 명장면 3 전격 공개

[하비엔=노이슬 기자]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의 단체 포스터 공개와 함께 전체 에피소드 속 시청자들의 마음을 가장 사로잡았던 베스트 명장면을 소개한다.

 

▲디즈니플러스 '호크아이' 전편 에피소드 공개와 동시 단체 포스터 공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의 단체 포스터가 전격 공개되었다. ‘호크아이’, ‘케이트 비숍’을 비롯해 ‘옐레나’, ‘마야’, ‘카지’, ‘럭키’까지 극의 활력을 더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모두 담겨 시선을 이끈다. 어벤져스 원년 멤버 ‘호크아이’와 향후 마블 페이지를 이끌 새로운 멤버들 모두를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MCU에서 처음으로 선사하는 크리스마스 무드 작품으로도 시선을 이끈 만큼 알록달록한 전구로 꾸며진 비주얼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자아냈다.

 

#가짜 로닌 케이트와 첫 만남 #호크아이의 진심 어린 고백 #팀 호크아이 활 액션

 

전체 에피소드 중에서도 가장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첫 번째 명장면은 에피소드 1편에 나오는 ‘호크아이’와 ‘케이트 비숍’의 첫 대면 장면이다. 뉴욕 도심을 뜨겁게 달군 ‘가짜 로닌’을 은밀히 추적하던 ‘호크아이’가 자신의 열혈 팬이자, 자칭 최고의 궁수로 자신을 소개하는 소녀 ‘케이트’를 만나는 장면은 최고의 명장면으로 꼽힌다. 극과 극의 성격을 지닌 두 사람이 처음으로 만난 장면이자 두 사람이 함께 헤쳐 나갈 스펙터클한 미션의 시작을 알리는 장면으로서 시청자들에게 특별함을 안겼다.

 

▲디즈니플러스 '호크아이' 전편 에피소드 공개와 동시 단체 포스터 공개

 

두 번째 명장면은 에피소드 5편에 등장하는 ‘호크아이’의 진심 어린 고백을 전하는 장면이다. 지금까지 ‘블랙 위도우’ 나타샤의 죽음으로 인해 죄책감을 느끼고 있었던 ‘호크아이’가 그와 함께 뉴욕 침공을 막았던 장소로 찾아가 독백을 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적셨다. ‘어벤져스’를 기념하는 기념비 앞에 선 ‘호크아이’는 “나타샤, 당신 희생이 헛되지 않게 매일 최선을 다해. 너무 보고 싶어”라는 말로 눈시울을 적셨다. 10년 동안 ‘호크아이’를 연기한 제레미 레너의 깊이 있는 연기력이 폭발하는 순간이고, 그 어떤 작품에서도 본 적 없는 ‘호크아이’의 진심 어린 마음이 묻어나는 장면이라 특별함을 더했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공개된 ‘호크아이’와 ‘케이트 비숍’의 명품 액션 케미는 '호크아이' 속 가장 짜릿한 명장면으로 꼽힌다. 진정한 파트너로 거듭난 두 사람은 뉴욕 도심에서 ‘킹핀’과 ‘트랙수트 마피아’를 상대로 환상적인 활 액션을 선보인다. 지금껏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본 적 없는 각양각색의 트릭 화살로 적들을 물리치는 모습이 남다른 쾌감을 선사한다. ‘호크아이’는 “좋아 케이트. 지옥을 보여주자”라는 말과 함께 명품 액션 시퀀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는 지난 10년간 어벤져스의 멤버로 MCU를 이끈 ‘호크아이’가 히어로 인생 최대의 난제 ‘케이트 비숍’과 함께 크리스마스 최고의 미션을 마주하는 그의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담긴 첫 솔로 시리즈이다. 대한민국을 강타한 ‘어벤져스’의 원년 멤버 호크아이의 과거, 현재, 미래에 걸친 잊지 못할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첫 솔로 시리즈다. 외신 휘프 미디어에 따르면 '호크아이'는 공개 전부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중에서도 단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꼽혔고, 2021년 방영될 다양한 OTT 기반 작품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 1위로 꼽혀 큰 기대를 받았다.

 

'호크아이'의 모든 에피소드는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