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사사차차', 4주차에 특전은 계속된다...한정판 렌티큘러 엽서세트

노이슬 / 2021-04-26 11:48:57

[하비엔=노이슬 기자] 애니메이션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가 개봉 4주차 특전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4주차 특전은 렌티큘러 엽서 2종 세트로, 영화 속 네 캐릭터의 명장면이 담겨 있어 실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N차 관람을 예고한다. 

 

 

‘유나X리오’ 엽서는 낭만적인 노을빛을 배경으로 톡톡 튀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물방울이 떨어지는 비주얼로, 볼이 발그레 지는 ‘유나’와 수줍은 모습을 보이는 ‘리오’의 모습은 영화 속 스토리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아카리X카즈’ 엽서는 눈이 즐거운 다채로운 색감에 감성미 넘치는 섬세한 작화를 스크린에 생생히 옮겨낸 것처럼 만화적 연출이 보이는 장면이 담겨 있어 영화의 여운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스페셜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개봉 4주차 특전 증정 이벤트는 4월 29일(목)부터 특전 소진 시까지 극장에서 당일 실물 티켓 인증 시, 선착순 경품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운명적 사랑을 꿈꾸는 유나 X 꿈만 꿀 순 없다는 아카리 X 유나의 남사친 카즈 X 아카리의 남동생 리오의 엇갈린 짝사랑을 그린 청춘 성장 로맨스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는 누적 발행 부수 2500만 부를 기록한 로맨스 스타 작가 사키사카 이오의 ‘청춘’ 3부작 완결판으로 매 작품마다 독특한 개성과 남다른 감성을 담아내는 애니메이션 제작사 ‘A-1 픽쳐스’가 제작했다.

개봉 4주차 특전을 공개하며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킬 애니메이션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는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