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SR, SRT굿즈 멘토로 배우 박솔미씨 '위촉'

문기환 기자 / 2021-10-13 11:03:19
박솔미,“취약계층 일자리 만들기에 관심을”
▲ SRT굿즈 홍보 멘토로 참여한 박솔미 배우

 

[하비엔=문기환 기자] 두 아이의 엄마로서 육아와 가정을 돌보고, 최근 방송 활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배우 박솔미씨가 SRT 굿즈 홍보 멘토로 나섰다.

SRT 운영사 SR은 배우 박솔미씨를 SRT 굿즈 멘토로 위촉했다고 13일 밝혔다.

배우 박솔미씨는 한글날인 지난 9일 개인 SNS를 통해 SRT슈퍼피스 한글가방을 든 사진을 게시하고 “취약계층 일자리 만들기에 작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응원했다.

배우 박솔미는 드라마 '겨울연가', '올인', '황금사과', '내 여자', '거상 김만덕', '친애하는 당신에게', '죽어도 좋아', 영화 '바람의 전설', '극락도 살인사건' 등의 작품에서 열연을 펼쳤다.

활발한 SNS 활동으로 두 딸의 육아와 행복한 가정의 모습을 전하는 박솔미씨는 안중근 의사의 활동을 알리는 ‘한국사 지식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공인으로서의 역할도 다하고 있다.

박솔미씨의 SRT 슈퍼피스 한글가방 착용사진은 박솔미씨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SRT 슈퍼피스 한글가방은 SR과 사회적기업 코이로, 파주타이포그라피배곳이 협업하여 한글 창제원리인 천지인을 기초로 디자인했다.

슈퍼피스가방은 저기술자도 제작에 참여할 수 있도록 조각조각을 조립하는 방식으로 기획됐으며, 세계적인 가방 전시회인 이탈리아 미펠쇼, 홍콩 센터스테이지 등 국제 가죽 패션쇼에 전시돼 호평을 받은 바 있다.

SRT 슈퍼피스 한글가방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살 수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육아와 방송 활동으로 바쁜 일정에도 굿즈 멘토로 참여해준 배우 박솔미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SRT슈퍼피스 한글가방이 훈민정음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