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싱글즈데이’ 프로모션 진행

문기환 / 2021-11-10 11:01:47
11일, 12일 온라인스토어 전 제품 20% 할인
뉴스레터·카카오 채널 구독자 대상 VIP 입장권 제공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11월 11일, 12일 양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싱글즈데이 프로모션으로 전 제품 20% 할인을 진행한다. 

 

[하비엔=문기환 기자]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11일, 12일 양일간 공식 온라인 스토어서 싱글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앤아더스토리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VIP멤버에게는 런칭일 보다 하루 더 빠른 입장이 가능한 VIP 입장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VIP 멤버 자격은 앤아더스토리즈 뉴스레터 구독 또는 카카오를 통한 회원 가입 시 주어지며, 앤아더스토리즈에서 진행하는 모든 캡슐 컬렉션, 프로모션에 대해 가장 빨리 접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early access) 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앤아더스토리즈는 싱글즈데이 프로모션과 관련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Singles day Hotel’에서 비밀 모임에 참여하기 위한 여성 두 명이 등장하며 정확한 방의 위치와 시크릿 코드가 필요한 모임에 초대된 모든 이들에게는 놀라운 혜택이 주어진다.

앤아더스토리즈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앤아더스토리즈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마음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토털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여성들의 데일리룩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앤아더스토리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동안 일부 선정된 니트웨어, 아우터 제품에 대해 30% 할인, 전 코스메틱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 예정이다. 

한편, 앤아더스토리즈는 2013년 3월 론칭해 여성을 위해 레디 투 웨어, 슈즈, 백, 액세서리,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파리, 스톡홀름 그리고 로스앤젤레스의 아뜰리에에서 디테일과 품질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다양한 패션 및 뷰티 컬렉션을 디자인하고 있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라트비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러시아, 스페인, 스웨덴, 아랍에미리트, 쿠웨이트, 카타르, 영국, 미국, 대한민국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