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보이그룹 샥스, 내일(7일) '뮤직뱅크'서 신곡 'MALO' 공개

노이슬 / 2021-05-06 10:49:21

[하비엔=노이슬 기자] KBS2 ‘이미테이션’ 이준영, 유리, 안정훈, 휘영, 종호 그리고 강찬희로 이뤄진 최정상 보이그룹 ‘샥스(SHAX)’가 내일(7일) ‘뮤직뱅크’에 출격한다. 실존하는 보이그룹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컴백 무대가 예고돼 기대가 모인다.


내일(7일) 첫 방송하는 KBS 2TV 새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감독 한현희/작가 김민정, 최선영/제작 히든시퀀스/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KBS)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세계관이 흥미롭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이미테이션’ 속 보이그룹인 샥스가 내일(7일) KBS2 ‘뮤직뱅크’ 출격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샥스는 아이돌 출신 배우로 연기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만능 엔터테이너 이준영(권력 역), 수준급 춤 실력으로 가수 활동까지 섭렵한 모델 유리(도진 역), 다수의 웹드라마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안정훈(재우 역), 활발히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현역 아이돌 SF9의 휘영(이현 역)-강찬희(은조 역)와 에이티즈(ATEEZ) 종호(혁 역)로 구성된 6인조 보이그룹.

이에 이준영, 유리, 안정훈, 휘영, 종호 그리고 강찬희가 ‘뮤직뱅크’를 통해 극중 샥스의 컴백곡인 ‘MALO’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MALO’는 격정적으로 휘몰아치는 중독성 강한 비트와 반항적이고 직설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곡. 특히 샥스 멤버들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랩, 에너지 넘치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안방극장에 강력한 한방을 예고한다.

무엇보다 이준영, 유리, 안정훈, 휘영, 종호 그리고 강찬희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데뷔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최정상 타이틀을 거머쥔 완성형 아이돌 샥스의 명성에 걸맞은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약 7개월간 연습을 거듭했다고 전해져 기대가 증폭된다. 뿐만 아니라 ‘뮤직뱅크’ 무대에서는 샥스의 다크 카리스마를 극대화시키는 블랙 의상으로 화려한 귀환에 화룡정점을 찍을 예정이라고 해 관심을 높인다. 이에 실존하는 보이그룹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무대와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강타할 샥스의 강렬한 컴백 무대에 기대가 고조된다.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6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400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이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 제작진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의 만남이 이뤄져 기대를 높인다.
 

한편 KBS2 새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내일(7일) 밤 11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KBS ‘이미테이션’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