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정유미X콜드X아프로, 역대급 컬래버 성사...12월 2일 '충분해(Enough)' 발표

노이슬 기자 / 2021-11-29 10:49:31
-정유미X콜드X아프로, 대세들의 만남...'딩고 레코드' 세번째 주자
-정유미X콜드X아프로, 12월 2일 '충분해(Enough)' 발매...특급 컬래버 예고

[하비엔=노이슬 기자] 배우 정유미와 가수 콜드(Colde), 프로듀서 아프로(APRO)가 만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딩고는 29일 오전 10시 딩고 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딩고 레코드'의 세 번째 주자인 정유미와 콜드, 아프로가 한 자리에 모인 사진을 공개했다. 

 

▲콜드X정유미X아프로, 역대급 컬래버 성사...12월 2일 '충분해(Enough)' 발표/딩고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사진에는 소파에 앉아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정유미와 콜드, 피아노 앞에 서 있는 프로듀서 아프로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곡명 '충분해(Enough)(Prod.APRO)'도 함께 오픈돼 세 사람과 '딩고 레코드'가 선보일 감성 넘치는 음악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다.

'딩고 레코드'는 현재와 과거가 어우러진 딩고만의 레코드 숍으로, 기존 아티스트를 재발견하고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굴해 리스너들에게 좋은 음악을 소개하는 콘텐츠다.

'딩고 레코드'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 정유미는 지난 2016년 성시경과의 듀엣곡 '안드로메다'를 발매한 적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5년 만에 가수로 돌아온 정유미는 또 한 번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콜드는 글로벌 뮤직 레이블 웨이비(WAVY)의 수장이자 트렌디한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는 싱어송라이터다. (여자)아이들 소연, 엑소 백현, 에픽하이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와 협업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 로꼬, 페노메코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해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대세 프로듀서 아프로는 '충분해(Enough)(Prod.APRO)'의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유미와 콜드, 아프로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느낄 수 있는 '딩고 레코드'의 세 번째 음원 '충분해(Enough)(Prod.APRO)'는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난 2015년 10월 론칭한 딩고는 국내 콘텐츠 및 미디어 분야의 대표 주자로 손꼽힌다. 특히 '킬링 보이스', '세로 라이브' 등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딩고는 '딩고 레코드'로 다양한 프로젝트 음원을 선보이며 막강한 콘텐츠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