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세븐틴, 2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빌보드 차트인 이어 日 새 싱글 발매

노이슬 기자 / 2021-11-10 10:41:24
-세븐틴, 12월 8일 日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 발매…콘서트서 선공개 예고!
-日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첫 윈터 송으로 응원과 위로 전한다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오는 12월 일본 컴백을 확정 지었다.


지난 9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세븐틴이 오는 12월 8일,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세븐틴, 12월 8일 日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 발매/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는 일본 오리지널 곡이자 세븐틴의 첫 윈터 송으로, 겨울처럼 춥고 힘든 상황에서도 우리 모두의 사랑의 힘이 있다면 따뜻한 봄이 찾아올 것이라는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세븐틴의 일본 오리지널 곡 중 첫 발라드곡 ‘아이노치카라’는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 했던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인 만큼 세븐틴이 항상 응원을 보내주는 캐럿(팬클럽 명)에게 보내는 사랑이 담겨 있어 더욱 특별하다.

더해 지난 2019년 1월 발매된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의 타이틀곡 ‘Home’과 2019년 9월 발매된 정규 3집 ‘An Ode’의 수록곡 ‘Snap Shoot’이 일본어 가사로 번안되어 수록돼 추운 겨울을 따뜻한 세븐틴의 감성으로 가득 채울 것을 예고했다.

특히 세븐틴은 오는 18일 온라인 생중계로 펼쳐지는 ‘SEVENTEEN CONCERT ’ 재팬 에디션을 통해 일본 스페셜 싱글 발매에 앞서 신곡 무대를 선공개 할 예정으로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세븐틴은 지난달 22일 발매한 미니 9집 ‘Attacca’로 초동 판매량 133만 5,862장을 기록하며 5연속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는 방탄소년단의 싱글 CD ‘Butter’(버터), 세븐틴의 미니 8집 ‘Your Choice’(유어 초이스)의 뒤를 잇는 초동 판매량 수치로 올해 발매한 앨범 중 3위를 차지하며 올해 2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유일한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에서 11월 1일 자에 이어 2주 만에 정상을 탈환하며 11월 15일 자에서도 1위를 차지해 ‘글로벌 케이팝 강자’의 저력을 제대로 증명했다.


오는 15일 일본 TBS ‘CDTV LIVE! LIVE!’에 출연을 확정 지은 세븐틴은 미니 9집 타이틀곡 ‘Rock with you’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열도를 열광시킬 것을 예고해 이들이 선보일 정열적인 퍼포먼스에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4일과 21일 오후 5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SEVENTEEN CONCERT ’를 개최하며, 18일 오후 6시에는 ‘SEVENTEEN CONCERT ’ 재팬 에디션을 펼친다. 

[ⓒ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