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호일천과"...채널칭, 여름 맞이 스페셜 편성...인기 중드 3選

노이슬 / 2021-07-27 10:38:27

[하비엔=노이슬 기자] 현대미디어계열의 중화권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여름을 맞아 인기 중드 특집 편성을 선보인다. 특히 라인업 중 두 작품이 인기 중국배우 후이티엔(호일천, 胡一天)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7월 28일에는 38부작 로봇 대회 배경의 로맨스 드라마 '아적시대, 니적시대'(我的时代  你的时代, 친애적 지애적)가 국내 첫 방송된다. '아적시대, 니적시대'는 여성 최초 로봇 격투 챔피언이자 업계의 전설로 불리는 아이칭과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 연하남 우바이(후이티엔)가 로봇 격투 대회를 통해 함께 성장하며 사랑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중국 얼굴 천재'로 불리며 첫 주연작이자 데뷔작 '치아문단순적소미호'(致我們單純的小美好)로 단숨에 스타 반열에 오른 배우 호일천이 주인공 우바이 역을 맡았다. 아이칭 역에는 '사조영웅전 2017' '검왕조'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이통리(이일동, 李一桐)가 출연, 달달한 케미를 선보인다. 특히 '친애적 지애적'은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모은 '친애적, 열애적'의 후속작이다. 이에 리시엔(이현, 李现)과 양쯔(양자, 杨紫)가 카메오로 등장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길 전망이다.

 

이어 7월 30일에는 26부작 무협 드라마 '연지채'(胭脂债)와 '청춘수조위'(青春须早为)가 국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명작가 일도군화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연지채'는 11년만에 강호로 돌아온 살인마 여인(박야경행)과 정의로운 무림 맹주(강청류)의 운명적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박야경행역은 전 수퍼주니어 멤버 한경과 '전임3: 재견전임'에 출연했던 인기 배우 위멍룽(우문문, 于文文)이 맡았다. 무림 맹주 강청류 역에는 배우 양업명(양예밍)이 출연, 강청류의 소꿉친구 매영설역에는 '진정령'으로 국내 팬들에게 얼굴도장을 찍은 배우 왕쭤청(왕탁성, 汪卓成)이 함께 한다.

같은 날 방송되는 '청춘수조위'는 47부작으로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청춘들의 도전과 좌절, 성장을 때론 코믹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그려낸다. '친애적 지애적'에 이어 호일천이 사업 수완이 뛰어나고 여자 친구에게도 따뜻한 매력남 정첸 역을 맡았다. 자신감 넘치고 독립적인 재벌 딸 캐릭터 청신 역은 배우 종추시(종초희, 钟楚曦)가 호흡을 맞춘다. '청춘수조위'는 지난 6월 중국 현지 공개 당시 각종 드라마 차트(구둬, 더우인, 원허 등)에서 1위를 기록, 중국 지식 공유 플랫폼 즈후에서 평점 9.0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CHING채널 관계자는 "여름 더위에 지친 시청자를 위해 로봇 격투 대회의 이색 소재 로맨스부터 무협, 청춘의 고민을 녹여낸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 중국 드라마를 엄선해 특집 편성을 마련했다"며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