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美 'AMA 2021'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 수상 "아미가 우리의 유니버스"

노이슬 / 2021-11-22 10:35:21

[하비엔=노이슬 기자] 방탄소년단이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을 수상했다.

 

22일 오전 10시부터 왓챠를 통해 미국의 권위 있는 대중음악 시상식 '2021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1 American Music Awards. AMA)'가 독점 생중계된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 美 'AMA 2021'서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 부문 수상/왓챠 캡처

 

이날 방탄소녀단은 이름을 호명하자 기쁜 마음에 무대로 뛰어 올랐다. 진은 "아미 감사하다. 이건 아미가 있기에 가능했다. 너희가 우리의 유니버스다"며 아미에 기쁜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AMA 2021'에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Artist of the Year)'와 '페이보릿 팝 듀오/그룹(Favorite Pop Duo or Group)', '페이보릿 팝송(Favorite Pop Song/Butter)' 등 3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방탄소년단이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아티스트 오브 더 이어' 후보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후보로 오른 3개 부문 중 1개 부문을 수상한 가운데 2개 부문도 수상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