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튼 브라운, 서울 신라호텔에 1호점 오픈...한국 진출 시동

박희연 기자 / 2021-07-16 10:28:12
50년 전통 브리티쉬 프래그런스 럭셔리 브랜드

 

(주)케이엔비(대표:주은규)가 공식 수입·판매하는 브리티쉬 프래그런스 럭셔리 브랜드 ‘몰튼 브라운(Molton Brown)’이 서울신라호텔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한국 내수 시장 공략에 나선다.

 

몰튼 브라운은 50년 역사를 가진 영국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전 세계 71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몰튼 브라운은 영국 왕실의 공식 세면 용품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토트넘 홋스퍼 FC의 공식 파트너사이기도 하다.

 

몰튼 브라운의 모든 제품은 100% 베지테리언이며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는다는 의미의 리핑 버니(Leaping Bunny)의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인증도 취득했다. 몰튼 브라운은 유명 퍼퓨머들과의 협업을 통해 매년 새로운 프래그런스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몰튼 브라운의 신라호텔 매장은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브라운과 그린 마블을 적용해 영국 리젠트 스트리트의 플래그십 스토어의 모습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매장에서는 그 동안 해외 직구로만 어렵게 만나봤던 100여개 이상의 다양한 향의 바디, 핸드, 헤어 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몰튼 브라운은 신라호텔 매장 오픈을 기념해 회원으로 가입한 전 구매 고객에게 배쓰&샤워 젤 미니 사이즈를 증정한다. 

 

또한 신라호텔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는 23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서울신라호텔의 ‘리프레싱 모먼트 위드 몰튼 브라운(Refreshing Moment with Molton Brown)’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라인인 ‘오렌지 & 베르가못(Orange & Bergamot)’의 샤워 젤과 핸드 크림, 트리플 밀드 솝 정품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바디 & 핸드 케어 세트를 제공한다.

 

몰튼 브라운은 앞으로도 디퓨저, 향초 등 홈 프래그런스 제품 및 시즌 별 신제품과 리미티드 에디션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케이엔비의 몰튼 브라운 관계자는 “장시간 지속되는 은은하면서도 럭셔리한 향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마니아층까지 형성됐던 몰튼 브라운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면서 “신라호텔 매장뿐만 아니라 8월 말 공식 쇼핑몰 오픈 등 다각도로 판매처를 넓혀가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