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달콤 퍼포먼스"...'컴백 D-1' 엑소 카이, 신곡 '피치스' MV 티저공개

노이슬 / 2021-11-29 10:28:24
-엑소 카이, 11월 30일 두번째 미니앨범 '피치스'
-'컴백 D-1' 엑소 카이, 신곡 '피치스' MV 티저공개

[하비엔=노이슬 기자] ‘월드클래스 퍼포머’ 엑소 카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신곡 ‘Peaches’(피치스)로 스윗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30일 공개되는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Peaches’는 미디엄 템포 R&B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보내는 로맨틱한 순간을 달콤한 복숭아에 빗대어 표현, 낙원 같은 둘만의 공간에서 영원히 함께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엔 달콤 퍼포먼스"...'컴백 D-1' 엑소 카이, 신곡 '피치스' MV 티저공개/S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이번 ‘Peaches’ 퍼포먼스는 가사 내용에 맞춰 ‘복숭아’를 테마로 콘셉추얼하게 구성, 나무를 형상화한 도입부 대형, 열매를 따는 듯한 포인트 제스처 등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오늘(29일) 0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Peaches’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신곡 분위기는 물론 카이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를 미리 만날 수 있어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카이 두 번째 미니앨범 ‘Peaches’는 11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