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명 SR 대표이사, ‘고!고! 챌린지’ 동참

김재훈 기자 / 2021-07-21 10:02:47
‘다회용품 사용으로 제로 웨이스트 실천하GO, 탄소 발자국 줄이GO’실천 약속
▲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21일(수) ‘고!고!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해 ‘다회용품 사용으로 제로 웨이스트 실천하GO, 탄소 발자국 줄이GO’ 실천을 약속했다.

 

[하비엔=김재훈 기자] SRT 운영사 SR은 21일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탈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는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실천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올해 1월부터 환경부 주관으로 진행되는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한 가지와 하지 않을 일 한 가지를 약속하는 인증사진을 SNS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캠페인 참여문구로 ‘다회용품 사용으로 제로 웨이스트 실천하GO, 탄소 발자국 줄이GO’ 실천을 약속하며, “전 임직원이 1회용품 없는 친환경 업무환경을 조성하는 등 제로웨이스트 운동에 적극 참여해 생활폐기물을 줄이고 국가 온실가스배출 저감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박영수 국토안전관리원 원장을 추천하며 릴레이 캠페인을 이어갔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