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차트 점령' AKMU, 'Stupid love song' 오피셜 비디오...감성 자극 애니메이션

노이슬 / 2021-07-28 09:48:32

[하비엔=노이슬 기자] AKMU가 음원 차트 정상을 3일째 휩쓸고 있는 가운데 컬래버레이션 앨범 수록곡 'Stupid love song' (with Crush) 오피셜 비디오를 28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형태인 'Stupid love song' 오피셜 비디오는 이찬혁과 이수현, 크러쉬를 각각 상징하는 캐릭터의 라이브 디너쇼를 연출했다.
 

 

몽환적이면서도 역동적인 화면 전환 속 슬픔과 환희 등의 감정이 다채로운 색감으로 표현됐고, 이별의 아픔에서 벗어나 자유를 느끼게 되는 과정을 특색 있게 풀어낸 점이 인상적이다.

'Stupid love song'은 AKMU 정규 3집 [항해]의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에서 확장된 서사를 지닌 곡이다. 오피셜 비디오에도 배와 바다 등의 요소가 그려지며 그 연결고리를 나타냈다.

AKMU는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를 통해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음악 세계로 호평받고 있다. 타이틀곡 '낙하'(with 아이유)는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3일째 점령 중이며 그외 수록곡 모두 상위권 '줄세우기'에 성공했다.

앨범에 담긴 총 7개 트랙 전부 오피셜 비디오가 제작됐으며 YG는 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Stupid love song' 오피셜 비디오에 앞서 '전쟁터' (with 이선희), '낙하' (with 아이유)가 공개됐으며 이들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유기성을 띤다고 YG 측은 설명했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