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트레이서' 손현주, 국세청 일인자를 꿈꾸는 치밀한 야망가 변신

노이슬 / 2021-12-09 09:29:44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트레이서', 올 겨울 공개예정
-손현주, 국세청 일인자를 꿈꾸는 치밀한 야망가 '인태준' 변신
-강렬한 카리스마와 존재감으로 숨 막히는 긴장감 예고!

[하비엔=노이슬 기자] 국내 최대 OTT 웨이브(wavve)의 새로운 오리지널 드라마 '트레이서'[극본: 김현정 | 연출: 이승영 |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에서 손현주가 중앙지방국세청장 ‘인태준’ 역을 맡아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것이다.

 

'트레이서'는 누군가에겐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이다. 

 

▲ '트레이서' 손현주, 국세청 일인자를 꿈꾸는 치밀한 야망가 변신/웨이브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자타공인 명품 배우 손현주가 '트레이서'의 ‘인태준’ 역으로 다시 한번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손현주가 연기한 ‘인태준’은 국세청 2인자 자리인 중앙지방국세청장을 지내고 있지만, 끊임없이 더 높은 권력을 차지하고자 노력하는 인물이다.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며 자신의 길을 가는 냉철한 '태준’ 캐릭터를 손현주는 절제된 눈빛과 표정을 통해 남다른 카리스마로 완성해내 기대를 높인다. 

 

또한 ‘태준’은 조세 5국에 굴러들어온 팀장 ‘황동주’가 국세청에 발을 들인 진짜 이유를 의심하지만, 실력 하나는 최고인 ‘동주’를 자신의 옆에 두기로 하며 숨 막히는 긴장 구도를 형성,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처럼 손현주의 탄탄한 연기를 엿볼 수 있는 '트레이서'는 올겨울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국세청 배경의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스토리, 임시완, 고아성, 손현주, 박용우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배우들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트레이서'는 올겨울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