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X임시완 '1947보스톤'→ 류승룡X하지원 '비광' 등...콘텐츠 난다긴다 2022 개봉 라인업

노이슬 / 2021-12-01 09:15:38
- '1947보스톤', '1승', '비광', '그녀가 죽었다' 등 2022 개봉 예정
-투자배급사 ㈜콘텐츠 난다긴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영화계에 활력 불어넣을 2022년 개봉 라인업 공개

[하비엔=노이슬 기자] 투자배급사 ㈜콘텐츠 난다긴다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영화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2022년 개봉 라인업을 알리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일 ㈜콘텐츠 난다긴다에 따르면 '1947보스톤', '1승', '비광', '그녀가 죽었다' 등이 2022년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콘텐츠 난다긴다는 극장가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양질의 영화 개봉 일정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1승', '비광', '그녀가 죽었다' 스틸/콘텐츠 난다긴다

 

'태극기 휘날리며'의 강제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1947보스톤'(제작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빅픽쳐)는 하정우와 임시완이 호흡을 맞췄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처음으로 열린 보스턴 국제 마라톤 대회에서 출전한 선수들의 이야기로, '제2의 국가대표'로 알려졌다.

 

송강호, 박정민, 장윤주 캐스팅 소식을 알린 바 있는 '1승'(㈜루스이소니도스)은 5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신연식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으며, 인생에서 단 한번의 성공도 맛본 적 없는 배구 감독이 단 한번의 1승만 하면 되는 여자배구단을 만나면서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배구 여제 김연경이 특별출연 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7월 27일에는 '비광'(제작 에이스팩토리, 지오필름, 푸른나무픽쳐스)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비광'은 대중의 사랑을 받던 스타 부부 ‘중구’와 ‘남미’가 갑자기 나타난 한 아이 ‘동주’로 인해 나락으로 떨어지지만,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린 ‘동주’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는 가족 누아르다. 이지원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류승룡, 하지원, 김시아, 김해숙, 김선영, 김영민, 유재명, 박명훈, 이주원 등이 출연한다.

 

영화 '그녀가 죽었다'(제작 엔진필름) 개봉 예정일은 9월 7일이다. 김세휘 감독이 각본에도 참여한 '그녀는 죽었다'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여성 인플루언서 집 안에 몰래 들어간 남자가 그녀의 죽음을 알게 된 후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긴장감 있는 스토리와 인물들의 심리를 섬세하게 다루는 스릴러 영화로, 변요한, 신혜선, 이엘 등이 출연한다.

㈜콘텐츠 난다긴다는 장르적 확장을 거듭하며 다양한 규모와 장르의 영화들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글로벌 OTT 회사와 함께 만화를 원작으로 한 초대형 판타지물과 웹툰을 원작으로 로맨스 코미디 등을 기획 개발하며 시리즈물의 강점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또한, 삶과 죽음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주제로 한 영화 '스틸 라이프'(가제)와 2007년 개봉한 코이즈미 노리히로 감독의 음악영화 'Midnight Sun'을 리메이크한 동명의 작품도 준비하며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통해 단순한 오락 콘텐츠를 뛰어넘어 작품성과 다양성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콘텐츠 난다긴다는 상업성을 갖춘 콘텐츠 뿐만이 아니라 작품성과 의미가 충분하고 고품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는 판단이 들면 적극적으로 투자배급작으로 선정한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시장에서 건강한 콘텐츠 산업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콘텐츠 난다긴다는 작품 내적인 가능성에 집중하는 콘텐츠업의 본질을 관통하는 것에 앞장서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