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준호, '나혼산' 女心 사냥꾼...이번엔 '조카바보' 면모 과시

노이슬 / 2021-10-28 09:11:58
-2PM 이준호 '나혼자 산다'에서 32개월 붕어빵 조카에 애정폭발
-첫 조카 위한 자전거 선물 플렉스! 조립까지 척척 하는 '해야 해' 삼촌 변신

[하비엔=노이슬 기자] 2PM 준호가 5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았다. 준호는 자신을 똑 닮은 생후 32개월 조카 ‘리틀 준호’와 애정 넘치는 하루를 예고해 관심을 끌어올린다.


오는 2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조카 바보' 2PM 준호의 하루가 공개된다.
 

▲MBC '나 혼자 산다' 2PM 준호, 32개월 조카에 애정 폭발

 

준호는 오랜만의 휴일을 맞아 곧장 친누나의 집으로 향한다. 준호는 지난 5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완벽한 자기 관리로 화제를 모았던 터. ‘계획파 짐승돌’ 준호가 휴일의 운동도 제쳐 두고 누나를 찾아간 이유가 무엇일지 이목이 쏠린다.

준호의 목표는 생후 32개월이 된 첫 조카였다. 준호는 조카를 만나러 가는 길부터 배시시 흘러나오는 ‘삼촌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고. “작고 소중한 나의 조카 우진이”라는 준호의 소개와 함께 등장한 조카는 ‘리틀 준호’라고 불릴 만큼 붕어빵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강탈한다.

준호의 조카는 외모뿐만 아니라 아이돌 능력치까지 삼촌의 DNA를 물려받아 놀라움을 자아낸다. ‘리틀 준호’는 생후 32개월이란 사실이 믿기지 않는 발재간과 댄스 실력은 물론 아이돌의 필수 덕목인 ‘엔딩 요정’까지 마스터해 감탄을 안긴다.

준호는 “조카 우진이와 제가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며 세 살배기 조카의 주체할 수 없는 끼를 연신 확인, '고슴도치 삼촌'을 인증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우진이 ‘이것’이 장난 아닌데?”라며 집안의 황금 내력(?)을 끄집어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급기야 준호는 조카를 위해 스마트폰을 들고 뮤직비디오 감독을 자처하기도. 역동감 넘치는 카메라 촬영 기법은 물론 ‘리틀 준호’와 ‘어른 준호’가 함께하는 2PM 댄스 메들리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준호는 조카를 위해 서면 무엇이든 해내는 '해야 해 삼촌'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자전거 플렉스 선물부터 조립까지 쉴 틈 없는 하루에도 삼촌 껌딱지인 '리틀 준호'의 애교 한 번에 사르르 녹아내리며 금쪽같은 케미를 자랑한다고.

특히 준호는 생에 첫 조카와 함께 한 하루를 회상하며 “처음 느껴보는 예상치 못한 감정, 조카는 제 첫사랑이에요”라고 고백,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준호와 조카의 금쪽같은 케미는 오는 2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