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정국, 신곡 '버터' 개별 티저서 '압도적 눈빛'

노이슬 / 2021-05-12 09:04:27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의 멤버별 티저 포토가 공개됐다. 첫 주자는 정국과 RM.


정국과 RM은 12일 공식 SNS에 발표를 앞두고 있는 신곡 'Butter'의 티저 포토를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 10일, 단체 티저 포토를 공개한 데 이어 개별 컷도 선보이면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개별 티저 포토의 첫 테이프를 끊은 정국은 엘리베이터 문에 손을 얹은 채 비스듬한 자세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보랏빛 머리카락과 깊은 눈빛이 인상적이다. 엘리베이터 문에 양팔을 기대고 서 있는 RM 역시 강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의 사진 모두 앞선 단체 티저 포토와 마찬가지로 하단에는 신곡 제목인 'Butter'와 함께 음원 공개 날짜, 시간이 표기된 포스터 형태이다.

방탄소년단은 정국, RM에 이어 차례로 'Butter'의 멤버별 티저 포토를 공개할 예정이다. 'Butter'의 프로모션 스케줄부터 콘셉트 클립 티저 포스터, 다채로운 조명과 이색 촬영 기법이 돋보인 멤버별 콘셉트 클립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가 한껏 고조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경쾌한 댄스 팝 장르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사진=빅히트 뮤직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