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NiziU), 4월 30일 새 리얼리티 콘텐트 'NiziU Scout' 첫 공개

노이슬 / 2021-04-22 08:55:22

[하비엔=노이슬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신인가수 NiziU(니쥬)가 새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NiziU Scout'(니쥬 스카우트)를 선보인다.


NiziU는 지난 20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 "NiziU Today ~ WithU와의 1일 ~"(니쥬 투데이 ~ 위쥬와의 1일 ~)을 진행하고 팬클럽 WithU(위쥬)를 비롯한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4월 7일 발매한 일본 싱글 2집 'Take a picture / 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 / 팝핀 쉐이킹)의 타이틀곡 'Poppin' Shakin'' 릴레이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또 다른 타이틀곡인 'Take a picture'의 뮤비를 감상하며 촬영 비하인드 토크를 대방출했다. 또한 사전에 응모 받은 질문에 직접 답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에 완벽 부응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새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NiziU Scout' 티저 영상이 깜짝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티저 영상에는 'NiziU Scout'에 입단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들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통해 친근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NiziU는 21일 발표된 최신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차트(2021년 4월 12일~4월 18일 집계)에서 신곡 'Take a picture'로 2주 만에 해당 차트 1위에 복귀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자랑하고 있다.
 

 

이들은 데뷔 후 첫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이번 신보로 6일~11일 자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를 지켰고, 주간 싱글 차트(2021년 4월 5일~4월 11일 집계 기준)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또 같은 기간 집계된 주간 디지털 싱글 차트에서 'Take a picture'와 'Poppin' Shakin''으로 1, 2위를 독점, 올해 여성 그룹 기준 해당 차트 1, 2위를 싹쓸이한 첫 아티스트로서 당당히 이름을 올리는 등 막강 '니쥬 파워'를 과시하며 대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NiziU Scout'는 4월 30일 오후 8시 NiziU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NiziU Scout] Teaser' 영상 화면 캡처, JYP엔터테인먼트, 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Inc.)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