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같은 가사"...아이유, 신곡 '스트로베리 문' 자필 리릭 티저공개

노이슬 / 2021-10-15 08:44:07
-19일 자정 컴백 앞둔 아이유, 동화같은 가사담은 리릭 티저
-아이유, 신곡 '스트로베리 문' 손글씨 담은 리릭 티저공개

[하비엔=노이슬 기자] 가수 아이유가 신곡 ‘스트로베리 문’의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오늘(15일) 아이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의 가사가 담긴 리릭 티저를 공개했다.
 

▲19일 자정 컴백 앞둔 아이유, 신곡 '스트로베리 문' 리릭 티저공개/EDAM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에는 흔들리는 방 안의 다양한 물건과 함께 하늘을 향해 떠오르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푸르른 우리 위로 / 커다란 strawberry moon 한 scoop / 세상을 가져보니 어때?”와 같은 가사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한 편의 동화 같은 가사말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번 티저에서는 아이유만의 감각적인 표현력이 돋보이는 가사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따스한 분위기의 피아노 선율이 흘러나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아이유가 직접 쓴 ‘커다란 strawberry moon 한 scoop’이라는 가사에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아이유는 현재 신곡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에 몰두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곡에 대해 “들었을 때 그 누구도 생각이 많아지거나, 조금이라도 슬퍼지지 않도록 만든 마음 편한 곡”이라고 언급해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아이유의 디지털 싱글 ‘스트로베리 문’은 오는 19일 0시(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