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이브, ‘11월 올영픽’ 선정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윤대헌 기자 / 2023-11-01 16:59:52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그레이스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는 올리브영의 ‘11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선정한 베스트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올리브영의 프로모션 행사로, 11월 올영픽에는 ‘썸머스이브’가 선정돼 오는 29일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그레이스는 ‘썸머스이브’의 ‘11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그레이스]

 

이번 올영픽에 선정된 제품은 ‘썸머스이브’의 베스트 제품이자 휴대용 여성 청결 티슈인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로, 행사기간 동안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와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워시’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데일리 밸런스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는 생리 중 간편하게 파우치에 넣어 사용할 수 있는 티슈 타입의 여성 청결 티슈로, 물세정 없이 습하고 불쾌한 Y존을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썸머스이브’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Y존 케어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좋은 가격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썸머스이브’는 질 내 삽입 세정제인 두쉬를 최초로 개발한 149년 전통의 미국 제약회사 C.B.Fleet의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