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내달 첫 째·둘째 주말 ‘슈퍼 패션데이’ 특집전 진행

윤대헌 기자 / 2023-11-30 16:21:28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내달 첫 째(2~3)·둘 째 주말(9~10)에 ‘슈퍼 패션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그동안 고객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패션 브랜드 상품을 모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NS홈쇼핑이 NS샵플러스에서 ‘슈퍼 패션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우선 2일에는 PGA라이트 다운재킷과 밀레골프 맥코트, 오아로 후드퀼팅 덕다운, 올리 보아퍼 패딩퍼부츠 등을 선보이고, 3일에는 PGA본딩팬츠 3종과 네파 이젠벅 인퀼팅 코트, 밀레 에어돔 슈즈를 방송한다.

 

NS홈쇼핑은 특집전 기간 중 방송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적립금과 함께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주 1회 참여할 수 있고, 상담원 주문과 ARS 자동주문, 리모컨 주문을 통해 구매하고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 응모된다.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오는 12월22일 제공되고, 사용기간은 내년 1월31일까지다. 쿠폰은 NS샵플러스 방송상품을 상담원을 통해 주문 시 사용 가능하고, 구매 결제 금액의10% 할인혜택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단, 구매취소 반품 시 혜택을 받을 수 없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약속이 늘어나는 연말, 추위 속에서도 패션센스를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은 특집전을 마련했다”며 “NS샵플러스에서 사랑받아온 슈퍼 라인업 패션 상품을 구매하고, 부담을 덜 수 있는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