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 조셉앤스테이시, ‘전도연’과 함께한 뉴 캠페인 화보 외

노유정 / 2023-05-10 17:32:33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5월 둘 째 주 패션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컬렉션 화보 등을 공개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우 전도연. [사진=조셉앤스테이시]

 

조셉앤스테이시는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전도연과 함께한 첫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도연은 재킷에 청색 하의를 입고 조셉앤스테이시의 럭키 플리츠백을 매치해 더욱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조셉앤스테이시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더 아이콘(The Icon)으로, 그녀만의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담아내고자 했다”며 “조셉앤스테이시의 럭키플리츠 디자인은 대체 불가한 배우로 평가받는 전도연과 조우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독창적 디자인과 프리미엄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도연과 함께한 이번 조셉앤스테이시의 첫 캠페인 화보 속 제품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조셉앤스테이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그는오프닝세레모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어그]

 

어그는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오프닝세레모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어그의 베스트 제품 가운데 하나인 ‘타스만’을 재해석한 이번 컬래버 제품은 타스만의 원형과 양털 안감은 유지하되, 과장된 버클과 펑키한 플랫폼으로 디자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어그 관계자는 “기존 타스만의 양가죽 스웨이드 소재 대신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나파 가죽을 사용해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어그와 오프닝세레모니의 이번 컬레버레이션 제품은 어그 신세계 강남점과 스파필드 하남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는 리셀 전문 플랫폼 크림에서 단독 판매한다.

 

 로레나 안토니아찌는2023년 S/S 포플린 코튼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로레나 안토니아찌]

 

로레나 안토니아찌는 2023년 S/S 포플린 코튼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버튼 다운 크롭 재킷·오버사이즈 핏 셔츠·A라인 미디 스커트·와이드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일렛·니트 밴드·퍼프 웨이스트 등 다양한 디테일을 가미해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로레나 안토니아찌 관계자는 “포플린 코튼 컬렉션은 100% 포플린 소재로 특유의 실키한 텍스처와 은은한 광택이 어우러져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에 제격이다”라며 “컬러는 전체적으로 크림 화이트와 미디움 베이지·카키·그린·다크 핑크 톤으로 선보여 청량하고 내추럴한 무드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어반드레스는 여름 시즌을 위한 프렌치 린넨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어반드레스]

 

어반드레스는 여름시즌을 위한 프렌치 린넨 컬렉션을 공개했다.

 

‘한여름 밤의 꿈’을 주제로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실루엣, 라이크 린넨 소재로 여름밤의 낭만과 여유로움을 표현한 점이 눈길을 끈다.

 

여성 컬렉션은 다양한 디자인의 원피스는 물론 활용도가 높은 서머 재킷 등으로 선보이고, 남성 컬렉션은 내추럴한 무드의 린넨 셔츠와 와이드 슬렉스 등을 메인으로 구성했다.

 

어반드레스 관계자는 “시즌 키 아이템인 ‘린넨 재킷 드레스’는 몸에 딱 맞게 핏되는 짧은 기장 덕에 격식있는 스타일과 캐주얼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착용하기에 좋다”며 “또 남성은 물론 여성도 착용하기 좋은 린넨 셔츠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언제 어디서나 루즈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어반드레스는 린넨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무신사에서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