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클리오, 안유진과 함께한 ‘2023 S/S 스윗플레져’ 컬렉션 출시 외

노유정 / 2023-04-26 16:18:58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4월 셋 째 주에도 뷰티 업계는 다양한 신제품과 할인 행사 소식을 공개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클리오는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023 S/S 스윗플레져’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클리오]

 

클리오는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023 S/S 스윗플레져’ 컬렉션을 출시한다.

 

스윗플레져 컬렉션은 순우유 아이스크림과 과일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으로, 쉐이드 앤 섀도우 팔레트 1종·쉬폰 무드 립 5종·에어 블러 휩 블러쉬 5종으로 구성됐다.

 

클리오 관계자는 “쉐이드 앤 섀도우 팔레트는 핑크 계열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고, 과일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컬러인 쉬폰 무드 립은 한층 더 얇아지고 가볍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출시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윗플레져 컬렉션은 오는 30일까지 에어 블러 휩 블러쉬를 에이블리에서 단독 선론칭되고, 오는 5월1일부터 클럽클리오몰에서 모든 컬렉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을 출시했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이니스프리가 제주 녹차에서 찾아낸 차세대 각질케어 성분 ‘그린티 엔자임’과 비타민C 캡슐을 포함한 ‘듀얼 비타민C’가 함께 함유된 포뮬러로, 각질케어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장원영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며 “이번 영상은 이니스프리가 지난 2월 공개한 ‘THE NEW ISLE’ 캠페인의 스핀오프편으로, 미지의 섬 안의 그린티 우림에서 발견한 ‘그린티 엔자임’과 ‘비타민C’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비타C 그린티 엔자임’의 스토리가 담겨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과 장원영이 함께한 새로운 포뮬러 탄생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키엘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키엘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키엘과 떠나는 미키와 친구들의 뉴욕 여행’을 콘셉트로 한 이번 컬래버 에디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 등 키엘의 인기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컬래버 에디션은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와 친구들’이 함께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으로 떠나는 로드 트립 스토리를 아트워크로 생동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키엘 관계자는 “한정판 디즈니 컬래버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전국 키엘 매장에서 키엘 한정판 디즈니 콜라보 에디션 구매 시 특별한 디즈니 포장 서비스와 구매 금액별로 파우치와 DIY 방수 스티커 등 콜라보 증정품을 선착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키엘 한정판 디즈니 컬래버 에디션은 26일 오후 7시 카카오 라이브에서 선출시되고, 오는 5월4일부터 전국 키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