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39ETC’와 컬쳐 컬래버 캠페인 전개

노유정 / 2023-04-21 15:02:30
5월5~14일, 서울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서 전시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아트 디렉팅팀 ‘39ETC’와 ‘EXCAVATION: 취향을 발굴하는 여정’을 주제로 한 컬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헤라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취향 발굴’을 테마로 팝업 전시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39ETC는 헤라가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브랜드와 협업하는 ‘에이크루’ 프로젝트의 4번째 파트너다. 

 

 헤라x39ETC 제품 무드컷 조합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내달 5~14일 서울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에서 진행되는 ‘엑스커베이션 전시’는 ‘발굴’을 테마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배치해 같은 공간일지라도 각자의 관점에 따라 서로 다른 취향을 발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헤라는 또 블랙 쿠션의 헤리티지를 변하지 않는 메탈 소재의 패키지에 담은 한정판 ‘엑스커베이션 블랙 쿠션’과 자석을 이용해 다양한 색상과 제형의 메이크업 제품을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 제품인 엑스커베이션 에디팅 박스’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서울을 기반으로 커리어를 쌓아온 헤라와 39ETC의 만남에서 영감을 얻었다”며 같은 공간에서 개개인의 취향을 발굴하고 다듬어 나가는 여정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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