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중국 판다 기지 관람 ‘성도 팬키지’ 출시

윤대헌 기자 / 2024-04-11 11:16:35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중국 판다 기지 관람 ‘성도 팬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중국 사천성에 위치한 성도(청두)는 사천요리와 ‘삼국지’ 여행지로 잘 알려진 곳으로, 자이언트 판다의 고향으로 재조명받고 있다.

 

 하나투어는 중국 판다 기지 관람 ‘성도 팬키지’ 상품을 내놨다. [사진=하나투어]

 

‘판다(Panda)’와 ‘패키지(Package)’를 합친 ‘성도 4~5일 #팬키지 여행’은 판다 기지 관람과 함께 사천요리를 즐기고 성도 도심을 관광한다.

 

주요 방문지는 판다 테마파크, 와룡 판다 자연보호구역, 도강언 판다 기지 등으로, 이 가운데 와룡 판다 자연보호구역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등재된 곳으로 중국 전체 야생 판다의 10% 이상 서식하고 있다.

 

특히 사전 선택관광 예약 시 와룡 판다 자연보호구역에서 직접 판다의 집을 청소하고, 대나무 먹이를 만드는 사육사 체험이 가능하고, 국제인증 봉사활동 수료증도 발급해 준다.

 

‘팬키지 여행’은 시티투어 패키지와 자연 유람 패키지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시티투어 패키지는 1일 자유여행이 포함되거나 성도와 근교 도시 충칭을 관광하고, 자연 유람 패키지는 성도와 가까운 구채구와 동티벳을 여행할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에 한해 스페셜 특전으로 판다 목베개(하나팩 2.0 스탠더드 한정)와 탕후루를 1인당 1개씩 제공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