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해피뉴 멤버십’ 프로모션 진행…고객 혜택 ‘UP’

윤대헌 기자 / 2023-12-01 11:14:42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내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NS New 멤버십 제도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해피뉴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NS New 멤버십은 기존 5단계 등급을 3단계로 간소화하고, 혜택과 멤버십 전용 이벤트를 늘려 내년부터 리뉴얼 시행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이 새롭게 선보이는 ‘NS New 멤버십’ 제도를 기념해 ‘해피뉴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이번 멤버십 리뉴얼 론칭 기념 이벤트는 우선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안내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거나 전화 상담사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으로 ‘골드바 100g과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야 하고, 당첨자는 오는 1월8일 NS몰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행사기간 중 2회 이상 구매하고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사를 통해 적립금 이벤트에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NS샵플러스과 NS모바일앱, NS쇼핑북, 카카오 톡쇼핑 등에서 2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 완료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 강화와 쇼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한 NS New 멤버십의 혜택을 더 많은 분들이 누리시도록 론칭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내년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확인하고, 경품 행운과 알뜰 쇼핑으로 기분 좋은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