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 반려묘의 건강상태 및 외모 등 전반적인 퀄리티가 매우 뛰어나

임종현 / 2019-10-18 18:15:05

 


과거에 고양이는 영물정도로 취급을 받으며 소수의 사람들이 선호하는 경우가 많았다. 근래에 이르러 고양이는 현대인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반려동물로 취급을 받고 있다. 특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나 배우 등 연예인들이 고양이들을 기르면서 이러한 성향은 더욱 두드러지고 있다. 

고양이는 특유의 애교 외에도 실내에서 기르기 편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평소 그루밍을 통해 평소 스스로를 단정하게 관리해 별다른 체취가 나지 않으며 양육에 있어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고양이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기 때문에 분양을 희망할 때에는 저렴한 분양가에 현혹되어 분양샵을 선정하는 일이 없어야 하며, 믿을 수 있는 곳을 통해 분양을 진행하여야 한다. 믿을만한 분양샵에 대한 일례로는 선진국형 분양샵 ‘나비캣’을 꼽을 수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곳으로 연중무휴로 운영되어 24시간 분양문의가 가능한 점도 눈길을 끄는 요인이다.  

합리적인 분양가로 약 200마리의 고양이들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분양 중인 모든 고양이들은 철저한 인물심사를 거쳐 엄선된 고양이들이며, 다른 분양샵 대비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분양이 가능한 모든 고양이들은 제휴 동물병원의 수의사가 자묘 필수 검진항목을 진단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평소 철저한 건강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분양 이전에 기본검진을 비롯해 홍역 및 범백 등 필수접종까지 모두 완벽하게 마치고 있으며, 분양당일 추가적인 건강검진까지 실시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간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곳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10년 이상 축적한 노하우와 지식을 토대로 24시간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24시간 분양관련 문의는 물론 분양 이후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또는 문제들에 대한 대처법을 알려주고 있어 초보 애묘인에게 크게 호평을 받고 있다. 인천, 서울, 마포, 강남, 잠실 등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질 정도다  

새로운 환경에 비교적 빨리 적응하고 상냥하며 사람을 좋아하는 것이 특징인 스코티쉬 폴드고양이부터 지능적이고 지략이 뛰어나며 환경에 쉽게 적응하는 온화한 품종인 노르웨이숲 고양이, 몸통에 점박이 무늬가 있지만 다리나 배 부분은 고등어태비와 같은 줄무늬 혼합되어 있는 뱅갈 고양이, 차분한 성격과 품위 있는 외모로 귀부인이라는 별명이 있는 렉돌, 페르시안 고양이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각지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러시안블루, 샴 경우에는 수줍음이 많으면서도 웃고 있는 듯한 표정 그리고 은빛털색과 신비한 눈빛 단모종의 귀족이라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 외에도 먼치킨 및 아메리칸숏헤어, 브리티쉬, 숏헤어 등 다양한 고양이들을 각지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동점, 창원 등 다양한 곳에 지점이 위치한 나비캣에서 반려묘종으로는 짧은 털의 우아함과 아름다운 아비시니안 고양이와 엑죠틱 이외에도 터키쉬앙고라, 미국 캘리포니아가 원산으로 독특하게 뒤로 넘어가 있는 귀가 특징한 아메리칸컬, 털이 없이 가죽만 있는 것처럼 보이는 스핑크스 겉보기에는 다소 날카로워 보이는 인상을 주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교와 쾌활적인 데본렉스 고양이들이 색상 및 스타일에 따라 별칭이 붙여져 있다. 

선진국형 고양이 분양샵을 운영하고 있는 나비캣 관계자는 “초보 애묘인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 여건 등 양육환경과 요구사항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부천, 대구, 수원, 분당, 의정부 등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건강한 고양이만을 분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셀커크렉스 반려묘종과 네벨룽, 가온 등 희귀품종묘들에 대해서도 예약을 통하여 원하는 품종의묘를 찾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입양 전 후로 상황이 생겼을 경우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빠르게 대처 받을 수 있다. 

선진국형 고양이 분양샵을 운영하고 있는 나비캣 관계자는 “초보 애묘인들을 위해 매장에 상주 중인 펫플래너가 개인의 상황, 여건 등 양육환경과 요구사항을 토대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전국 각지에서 분양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건강한 고양이만을 분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이 분양샵 나비캣의 지점은 인천과 서울 및 경기도, 경상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에는 잠실 건대와 신사 강남 및 마포 지점이 있다. 경기도에는 수원과 성남시 분당 및 의정부, 광명 그리고 일산 지점들이 위치해 있으며 경상도에는 대구와 부산 점이 위치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