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리 한정판매"... '굿즈 맛집' 메가박스, 슬기로운 멤버십 활용법 제안

노이슬 / 2021-01-20 13:57:39

[하비엔=노이슬 기자] 메가박스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메가 7 포인트 위크’를 통한 슬기로운 멤버십 활용법을 제안한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는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메가 7 포인트 위크’를 진행한다.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열리는 ‘메가 7 포인트 위크’는 메가박스 포인트의 활용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멤버십 위크 이벤트로, 작년 7월 오픈 이후 매월 스페셜 상품들이 조기 판매 종료되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 포인트 위크는 더욱 다양한 인기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메가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소장 가치가 높은 ‘라이프 다이어리’와 인기리에 상영 중인 영화 <원더우먼 1984>의 굿즈가 포함돼 특별함을 더했다.

‘굿즈 맛집’ 메가박스에서 선보인 ‘2021 라이프 다이어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쿠폰 혜택, 그리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DIY 아이템 구성으로 출시 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메가박스는 새해 첫 포문을 여는 포인트 위크를 기념해 특별히 ‘2021 라이프 다이어리’를 2021개 수량에 한해 포인트몰에서만 1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보유 중인 멤버십 포인트 활용은 물론, ‘라이프 다이어리’를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이와 더불어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원더우먼 1984>의 굿즈 ‘틴케이스’가 나쵸와 함께 특가 판매 품목에 포함됐다. 원더우먼의 새로운 수트 컨셉을 담은 황금색 틴케이스는 영화 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며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원더우먼 틴케이스 단품 및 나쵸(선착순 증정) 외에도 ▲MX관람권 ▲오렌지 에이드 ▲콜라(R) 등이 특가 적용 품목에 해당되며, 품목별 1인 1매 교환으로 한정해 진행한다. 품목별 1인 2매 교환이 가능한 일반 판매 품목에는 ▲일반관람권 ▲콜라(R) 등이 해당되며, 이벤트 기간 내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한 모든 교환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포인트 위크는 힘들었던 지난 한 해를 뒤로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한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특별히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로 구성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라고, 앞으로도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의 재미는 물론,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다양한 혜택의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박스 포인트는 영화 관람 및 매점 구매 외에도 영화 관람평 쓰기, 메가박스 소식 받기 이벤트 참여, 포인트 선물하기 등을 통해 적립 받을 수 있다. 보유 중인 포인트는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이용 가능한 멤버십 전용 ‘포인트몰’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스토어의 ‘포인트몰’ 탭을 통해 포인트 교환 가능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