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빠르망'-'우주전쟁' 등...왓챠, 4월 익스클루시브 라인업 공개

노이슬 / 2021-04-07 11:15:58

[하비엔=노이슬 기자]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이색 매력이 돋보이는 4월 독점작 라인업을 공개한다. 왓챠는 신규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로 모니카 벨루치, 뱅상 카셀 주연의 프랑스 영화 <라빠르망>과 H. G. 웰스가 집필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국 드라마 <우주전쟁>을 선보인다.


 

<라빠르망>은 우연히 만난 과거 연인을 뒤쫓는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로맨스 영화다. 

 

아마추어 작가인 막스(뱅상 카셀)는 출장을 앞두고 옛 연인이었던 리자(모니카 벨루치)와 마주친다. 리자의 호텔 열쇠를 줍게 된 막스는 그의 뒤를 쫓기 시작하고, 리자의 주변 인물들을 접하면서 2년 전에는 알지 못했던 비밀이 조금씩 드러나기 시작한다. 

 

유럽의 대표 배우 모니카 벨루치와 뱅상 카셀의 젊은 시절을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왓챠에서 SVOD(구독형 VOD)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4월 중 공개될 신규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우주전쟁>은 SF의 상상력과 스릴러의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는 8부작 영국 드라마다. 

 

현대 공상과학소설의 창시자라고 불리는 H. G. 웰스의 소설 <우주전쟁>을 원작으로 하는 SF 생존 스릴러로, 정체불명 외계 생명체의 무자비한 공격을 받은 지구에서 어떻게든 살아남으려는 인류의 고군분투기를 그린다. <유전> 가브리엘 번, <아직 끝나지 않았다> 레아 드루케, <노멀 피플> 데이지 에드가 존스 등 출연 배우들의 흡입력 있는 연기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외에도 2월부터 매주 새 에피소드를 공개했던 왓챠 익스클루시브 일본 드라마 <천국과 지옥 ~사이코 두 사람~>, <오! 마이 ・ 보스! 사랑은 별책으로>, 중국 드라마 <아, 희환니>의 최종회도 드디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왓챠는 ‘왓챠 익스클루시브’라는 이름으로 매달 새로운 콘텐츠를 독점으로 공개하고 있다. 올해는 <징벌>, <코요테>,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등 다양한 국가의 시리즈와 더불어 <스왈로우>, <냠냠> 등 직접 수입한 영화도 서비스하며 왓챠만의 특색이 돋보이는 콘텐츠 라인업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특히 지난 3월에는 왕가위 감독의 명작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등을 비롯해, 메타크리틱 선정 2021년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TV 드라마’ 1위에 오른 영국 드라마 <잇츠 어 신>을 공개해 주목받았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