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룡X염정아 '인생은 아름다워', 흥 폭발 뮤지컬 포스터 공개

노이슬 / 2020-11-10 11:14:12

[하비엔=노이슬 기자] 믿고 보는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가 주연을 맡아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뮤지컬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마지막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의 이야기.

 

 

아내의 첫사랑을 함께 찾아 나선 남편 ‘진봉’ 역의 류승룡과 추억의 첫사랑을 찾고 싶은 아내 ‘세연’ 역의 염정아.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포스터’에서는 오색찬란한 2D세트를 배경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환호 속 흥겨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는 두 배우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주크박스 뮤지컬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찬란했던 지난날의 추억들을 마주하게 될 이들의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극한직업><명량><7번방의 선물><광해, 왕이 된 남자>까지 4편의 천만 영화를 빛낸 대한민국 대표 배우 류승룡과 <완벽한 타인><카트><범죄의 재구성> 등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염정아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가슴 설레는 첫사랑과 친구와의 우정, 따뜻한 가족애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우리들의 인생 이야기로 올 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뮤지컬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