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X하현우,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 건네는 '힘나쏭 챌린지’ 선보여

신혜정 기자 / 2021-04-13 11:00:45

 

[하비엔=신혜정 기자] 영어회화 교육 전문 브랜드 야나두와 하현우가 함께한 '힘나쏭 챌린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힘나쏭 챌린지는 코로나 19로 좌절하고, 지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국민들에게 가슴을 울리는 곡을 선사하고자 하는 의미로 기획된 야나두의 단독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파워보컬 하현우가 참여해,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달 야나두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하현우의 힘나쏭은 힘찬 위로를 건네고 있다. 

 

 

가사도 주목할 만하다. '깊어진 한숨으론 달라질 게 없어 네 앞의 세상도 가만히 멈춰 서선 달라질 리 없어', 민은 고민을 불러올 뿐이란 걸 네가 망설일 동안 이 시간도 계속 흘러가 버리고 있어 용기를 내 작지만 결심에 차 내디딘 걸음은 오랫동안 움츠려 상상 속에 간직했던 꿈을' 등의 가사로 힘찬 위로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19 장기화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취준생과 고용불안 환경에 시달리는 직장인, 매출 하락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소상공인 등 모든 이들에게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네티즌들의 반응도 매우 뜨겁다. 댓글에는 '코로나가 장기회 되면서 불안하기도 하고 지치고 우울했는데 이 영상 보면서 힘 얻습니다', '노래에서 힘을 얻는 매직을 경험하고 있어요 ', '희망적인 가사와 국보급 보컬 하현우의 목소리 최곱니다 노래 너무 좋아요', '새벽에 들으니 하루의 힘이 솟구칩니다' 등의 댓글이 게재됐다.

야나두 관계자는 "실력파 보컬이자 음악 대장인 하현우가 힘나쏭으로 대중들에게 위로와 희망,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며 "힘나쏭은 모든 이들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고 있다. 이게 바로 음악의 힘이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