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브랜드 케이페이퍼, 코리안 가든 카드 '추천'

문기환 / 2021-04-05 10:47:54
세련된 패턴 베이스…다양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제품
▲ 디자인 브랜드 케이페이퍼, 코리안 가든 카드 추천
[하비엔=문기환 기자] 케이페이퍼가 식목일을 맞이해 꽃과 식물 테마의 코리안 가든 카드를 추천했다.

 

2004년 론칭한 프리미엄 디자인 문구 브랜드 ‘케이페이퍼(K-paper)’의 카드는 다채로운 일러스트와 캘리그라피 등을 활용해 직접 디자인해 더욱 특별하다.

 

시즌마다 독특하고 세련된 패턴을 베이스로 다양한 디자인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케이페이퍼가 4월 5일 식목일을 기념해 꽃과 식물 테마의 카드를 추천한다.


먼저 동양적인 느낌의 동백꽃과 벚꽃으로 장식한 ‘블루 블러썸 카드(BLUE BLOSSOM CARD)’는 푸른 하늘을 연상시키는 밝은 배경에 그려진 화사한 플라워 일러스트가 눈에 띈다. 보랏빛의 화사한 풀첼라 꽃이 돋보이는 ‘풀첼라 카드(PHLCHELLA CARD)’ 또한 클래식하게 그려낸 풀첼라 꽃 일러스트가 포인트다.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두 카드는 가까운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다.

마지막으로 전통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앤틱 빨강새 카드(ANTIQUE RED BIRD CARD)’다. 앤틱 빨강새 카드는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 마리의 새들과 식물 간의 조화를 보여주는 앤틱하고 빈티지한 느낌의 카드다. 리본 장식으로 마무리해 카드의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페이퍼의 김혜진 대표는 “소중한 이들에게 전하는 카드인 만큼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디자인했다. 케이페이퍼 카드와 함께 센스 있는 선물을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은 케이페이퍼 온라인몰과 논현동에 위치한 케이페이퍼 쇼룸, 모스가든, 핫트랙스 광화문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 소식은 공식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